모바일 메뉴 닫기
 

Notice

제목
이두원 장학금 기탁 40주년 기념 행사 및 문집 원고 청탁 안내
작성일
2023.02.24
작성자
상경대학
게시글 내용


이두원 장학금 수혜 동문님


안녕하세요?

 

 저희는 연세대학교 상경, 경영대학에 재직 중인 김세민 (경제 99), 김지현 (경영 94) 교수입니다. 저희 둘을 포함하여 본 안내를 받으시는 분들은 재학 당시 이두원 (상학 58) 장학금을 받으신 분들이십니다. 상경, 경영대학 행정실에서 여러분들의 연락처를 전달받아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올해로 이두원 회장님께서 장학금을 희사하신지 40년이 되었습니다. 대학 본부를 비롯하여, 상경, 경영대학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념 행사 및 문집 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장학금 수혜 동문 여러분의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1983년부터 40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후학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동문 선배님의 뜻을 기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두 가지에 대해 동문 여러분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기념 문집 (혹은 기념 책자): 문집 발간위원회를 구성하였고, 문집 발간에 필요한 자료 구성을 위해 장학금 수혜 동문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특히 기념 문집에는 수혜자 분들의 감사 편지를 실을 예정이라 수혜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바쁘시겠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작성해 주시면 기념문집에 수록하겠습니다. 참고로 문집 발간위원회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박상언 (경영 80), 배병우 (경제 84), 홍대순 (응통 88), 김선현 (경영 13), 유현정 (경영 17).


(2) 장학금 기부 40주년 기념행사: 2022년 2학기까지 장학금을 받으신 247명의 동문 여러분 모두가 참여 대상이십니다. 일시와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일시 : 2023. 5. 17(수) 18:00

- 장소 : 총장공관 영빈관


이두원 회장님의 학교를 위한 헌신에 감사하는 자리에 꼭 함께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참석여부란에 참석여부를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forms.gle/1ksTo21MheZPYkNs5


감사합니다.


 - 김세민, 김지현 드림  -